겨울옷과 원피스 정리해요!

겨울 옷장정리를 하다가 
출산 후 살빼고 입어야지 싶었는데 못입는 옷들 과감히 처분해요..ㅠㅠ
꽤 오래전에 구입한 상품들도 있지만
드라이크리닝해놓고 보관을 잘 해놔서 
상태는 좋은 옷들입니다. 

택배비는 일괄 +4,000원 더해주심돼요^^



1. muzak 폭스퍼베이지코트 -4만

- 2016.1월에 세일가 16만원에 아울렛에서 구입한 muzak코트에요. 하이넥카라에 슬림한 일자핏이구요, 66사이즈입니다. 
제가 팔뚝이 두꺼운편인데도 여유있게 맞구요, 허리부분은 딱 맞네요. 정66분들까지 예쁘게 입으실듯해요. 
색상은 딱 사진상보이는 컬러이고 원래 벨트가 붙어있었는데 분실하였어요.ㅠㅠ
폭스퍼가 넘 풍성하고 여성스러운 코트랍니다. 오염,하자 전혀없어요. 

2. 에꼴드파리블랙폭스퍼코트-4만

-이것도 2016.1월에 아울렛에서 세일가 20만원에 구입한 코트입니다. 실제로 보면 굉장히 고급스러운 코트인데 사진상 담아낼수가없네요.ㅠㅠ 색상은 톤다운된 버건디색이고 무엇보다 검은색폭스퍼가 아주 고급져요. 하이넥카라에 슬림일자핏입니다. 사이즈는 55사이즈이지만 조금 여유있게 나와서 66분들까지 맞으실듯해요. 오염,하자없습니다. 


3. 이젠벅 패딩-3.5만

-작년겨울에 인터넷으로 구입한 이젠벅패딩입니다. 색상이 자주색?버건디색계열로 패딩치고는 좀 애매한 색이긴합니다만 실제로 입으면 의외로 찰떡같이 예쁩니다. 구스가아니라 좀 무겁지만 따숩구요. 쟈크를 잠궈도 예쁘고 열어도 예뻐요. 사이즈는 95사이즈이고 정66분들까지 예쁘게 맞으실듯해요. 전 패딩을 별로 안입어서 거의 새상품이나 다름없구요 모자에 털도 달려있는데 세탁중이라 떼어놨습니다. 구입하심 함께 보내드릴게요. 

4. 레이스모직원피스-2만

- 결혼전에 입었던 레이스모직원피스입니다. 살때부터 작아서 몇번 못입었구요 ㅋㅋㅋ
그만큼 오염,하자없이 거의 새옷이라고 보심됩니다. 보세에서 5만원정도에 구입했고
상태 좋아요.
착샷은 제 동생이구요, 키 172에 날씬55사이즈에요.
원피스는 날씬55분들이 입으심 딱 막을것 같아요.

5. 블랙나시원피스-2만

- 올블랙 나시 원피스입니다. 윗부분은 자세히 보면 ㄹㅔ이스로 되어있구요
아래부분은 그냥 면같은 소재에요. 뒤에 자크로 잠그는 식이고
영국여행갔을 때 직접 사온 원피스입니다. 영국에 있는 브랜드옷이구요~
보시는 바와같이 동생한테 타잇해서
44분들이나 마른55분들한테 추천드려요.
6. 인디핑크가디건-1.6만원

- 교생실습때 입으려고 잠깐 샀엇던 가디건입니다. 브ㄹㅐㄴ드있는 제품이고
실착 5회미만 거의 새상품이에요.
색은 톤다운된 인디핑크?느낌이구요
단추 모두 짱짱하게 잘 달려있습니다.
보통 55분들까지 예쁘게 맞으실것같네요.
6. 자수치마-1만원
고급스럽고 편한
A라인 자수치마입니다.
하의55입는분들 예쁘게 맞으실것같구요.
170넘는 분들에겐 좀 짧을것같아요.
문의주심 길이는 재서 따로 안내해드릴게요.




여기까지
구매의사있으신분은 01043898구02로 연락주세욤!!!

1 2